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k-pop] Inyeon - (cover) By Lee Seonhee
[k-pop] Inyeon - (cover) By Lee Seonhee Listen again ~ 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 보게 되는 그날 모든 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 걸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 생애 이 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께요. 취한 듯 만남은 짧았지만 빗장열어 자리했죠 맺지 못한데도 후회하진 않죠 영원한건 없으니까 운명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 생애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말아요 이 생애 못한 사랑 이 생애 못한 인연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 말아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의 인기가 높다.(Netflix's Korean drama "The Trauma Code" is very popular)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의 인기가 높다. Netflix's Korean drama "The Trauma Code" is very popular. [줄거리] 전쟁터에서 외과 의사로 활동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은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 분)은 한국으로 돌아와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재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는 항문외과 전임의 양재원(추영우 분), 간호사 천장미(하영 분),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박경원(정재광 분) 등과 함께 팀을 이루어, 생사의 기로에 놓인 환자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 과정에서 의료 시스템의 한계와 병원 내 정치적 갈등 등 현실적인 문제에 직면하며, 진정한 중증외상센터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그려냅니다. 이 드라마는 긴박한 의료 현장의 현실과 생명의 소중함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Netflix] The Trauma Code (Netflix) [Youtube]
댓글
댓글 쓰기